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엘리먼트 바이 엔젤리너스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엘리먼트 바이 엔젤리너스 추천

by 댕구뤼 2023. 2. 13.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에 있는 '엘리먼트 바이 엔젤리너스'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엘리먼트-바이-엔젤리너스

 

엘리먼트 바이 엔젤리너스👍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엔 커피 전문점 '엘리먼트(A’lement)'가 있습니다!

그냥 일반 카페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엔젤리너스 커피였어요ㅎㅎ

엔젤리너스 로고도 찾기 어렵고 디자인도 달라 같이 방문한 지인이 말해주지 않았다면

엔젤리너스라는 사실을 알 수 없었을 수도...

(그냥 이쁜 카페네 하고 넘어갔을 거 같아요)

엔젤리너스 프리미엄 버전이라고도 하는 거 같더라고요!👍

엄청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의 카페예요 (디자인 스튜디오 같은 느낌)

 

메뉴판

메뉴판

엘리먼트 바이 엔젤리너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 오트리 라떼
  • 헤이즐넛 초코 라떼
  • 번트치즈 크림 라떼/ 아인슈페너/ 너트크림라떼

이렇게 시그니처 음료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이왕 들리셨다면 한번 마셔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안타깝게도.. 이날 점심에 기름진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아메리카노를 먹었지만..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시그니처 메뉴를 먹을 거예요 꼭 ㅎㅎ

제가 주문한 음료는 산미가 덜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드립 커피를 추천해 주셨어요 근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ㅠ

드립-커피

 

 

요새 아메리카노를 안 먹은 지 꽤 됐는데.. 이날 다시 아메리카노에 빠져버렸습니다ㅎㅎ

산미가 적은 아메리카노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산미가 적은 드립커피 추천을 해달라고 하시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실 거예요! 추천 추천👍

아메리카노를 먹어보면 다른 커피도 어느 정도 감이 오는데 커피 베이스 자체가 괜찮아서 다른 메뉴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엔젤리너스

엘리먼트 바이 엔젤리너스 평가!

 

맛:★★★★☆

산미가 적은 아메리카노 아주 좋았어요 👍

 

가격:★★★☆☆

사이즈를 물어보지 않았는데, 원 사이즈인 거 같아서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인 거 같아요

추가요금으로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다면 가격은 그래도 참아볼 만한 것 같습니다ㅎㅎ

 

재방문의사: ★★★★☆

이날 점심을 과하게 먹어서 시그니처 메뉴도 못 먹고 디저트 구경도 못했네요..

(디저트 사진을 찍는다는 것도 깜박하고..)

디저트류 중 구움과자류들은 서울 방배동에서 핫한 '메종엠오'제품이라고 해요

다음에 꼭 먹으러 방문하겠습니다!

이상, 동탄 롯데백화점 카페 엘리먼트 바이 엔젤리너스 추천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