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ABC 초코쿠키' 메뉴 추천, 선물까지?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탐앤탐스 'ABC 초코쿠키' 메뉴 추천, 선물까지?

by 댕구뤼 2023. 1. 21.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카페에서 어떤 음료를 즐겨 드시나요? 이번에 탐앤탐스에 들렀는데.. ABC 초코쿠키가 들어간 메뉴가 있더라고요!

탐앤탐스 ABC 초코쿠키 시리즈?

탐앤탐스에서 판매 중인 ABC 초코쿠키 시리즈는 총 3가지!

ABC종류

초코딸기, 딥초코 탐앤치노, 딥초코 라떼 3종류인데요ㅎㅎ

딸기가 들어간 초코딸기, 핫 초코 느낌의 딥초코 라떼, 얼죽아들을 위한 딥초코 탐앤치노!

(아이스로 즐기고 싶다면 꼭 탐앤치노로 주문해 주세요!)

ABC메뉴

메뉴를 보기만 해도 당 충전과 따뜻한 느낌이 확 들지 않나요?ㅎㅎㅎ

겨울에는 초코음료 만한 게 없는 거 같아요! 핫초코도 아이스초코도 모두 좋아~

WHY? ABC 시리즈를 먹어야 하나?

위에 사진을 다시 한번 보고 오시면 왜 먹으면 이득인지 알 수 있어요

에코드링킹자를 무료로 증정해주기 때문이죠👍!

에코드링킹자는 직접 보면 또 생각보다 훨씬 이쁘게 생겼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뚜껑까지 챙겨준다는 게 신기했습니다ㅎㅎㅎ

드링킹자

사진이 실제 잔이랑 음료의 자태를 다 담지 못하는 거 같아서 아쉽네요..

(다음에는 사진 찍는 방법을 배워야겠어요.. 아직 좀 쑥스럽네요 사진 찍는 게ㅎㅎ)

직접 가서 보시면 아마 바로 구매하실 거예요!

특히 여름에!! 저 컵에 얼음을 둥둥해서 아이스 음료를 먹는다고 생각하면.. 너무 맛있을 거 같은데요?!

음료 만족도도 상당히 높았어요~ 흔한 초코음료지만 달달함이 아주 괜찮아요!

음료와 증정으로 주는 드링킹자도 모두 모두 만족입니다~ㅎㅎㅎ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