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에어랩, 청소기 구매 : 가성비
본문 바로가기
정보 리뷰

다이슨 에어랩, 청소기 구매 : 가성비

by 댕구뤼 2023. 4. 15.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오늘은 다이슨 제품 중에 인기 있는 제품인 에어랩과 청소기를 가성비 있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리뷰입니다

(Gen5 청소기, 쿨 공기청소기, 슈퍼소닉, 에어랩 컴플리트 롱)

다이슨 인기제품은 가격도 비싼데 막상 사려고 갔을 때 없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지인과 함께 에어랩 구매를 하기 위해 돌아다녔는데.. 허탕을 쳤네요😥)

어떻게 하면 가성비 있게 비싼 다이슨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까요?

 

메인


가전제품 회사 다이슨?

이제는 모두가 다 알고 있는 가전제품 회사 다이슨, 청소기 하면 바로 떠오르는 회사죠 

다이슨 제품은 효율이 좋아서 인기 있는 제품이 참 많은데 가격이 참 사악하죠

다이슨은 비싼 만큼 고스펙으로 고성능을 자랑합니다

청소기부터 시작해서 공기청정기, 헤어 제품인 드라이기 등 고성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제품들로 가득합니다

▶ 저렴한 가격보다 확실한 성능을 찾는 사람들에게 아주 인기가 좋습니다

청소기

2배 더 잘 보이는 먼지 기능에서 감탄했어요

청소의 효율을 높이기 위한 기능의 아이디어와 실현력.. 이후의 상품들은 얼마나 발전해 나갈지👍


헤어 케어

다이슨 이제는, 청소기보다 여성분들에게 헤어제품으로 더 유명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도 고데기 영상을 한번 본 적이 있는데 다이슨을 기준으로 비교영상을 많이 촬영하더라고요

드라이기, 고데기 등을 검색하면 바로 다이슨이 나올 정도로 입지가 다져진 것 같습니다

검색

▲ 다이슨을 검색한 것이 아니라 고데기를 검색하니 다이슨부터 나오네요

 

다이슨 원하시는 제품이 있으신가요?

비싼 제품을 어떻게 구매해야 효율적으로 가성비 있게 구매했다고 할 수 있을까요?


다이슨 라이브 방송

제가 찾은 정답은 다이슨 라이브 방송입니다ㅎㅎ

다이슨에서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알고 계셨나요?

라이브-방송

이렇게 날짜를 정해놓고 몇 가지 제품을 정해놓고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를 진행한다고 해요

라이브 방송 전에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프로모션으로 제공하는 증정품들은 공개했는데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만약 저렴하지 않다고 하더라도 알찬 구성품으로 가성비는 이미 챙겼다고 할 수 있죠ㅎㅎ


라이브 방송 제품

4월 17일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 Gen5 청소기
  • 쿨 공기청소기
  • 슈퍼소닉
  • 에어랩 컴플리트 롱

한참을 찾아 헤맸던 제품이 보이네요..

지인은 오히려 지난번에 구매하지 못한 게 더 좋은 기회라며.. 이번 라이브 방송 때  꼭 구매할 거라고 하네요🤣

라방-내용

Gen5 청소기는 현재가격이 129만 원인데 10만원 할인 금액인 119만원에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라이브 방송을 보면 확실하게 알겠지만, 대략적인 할인 내용을 참고하여 라이브 방송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오늘은 가성비 있게 다이슨 에어랩, 청소기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해 봤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이 있다면 라이브 방송 알림을 꼭 신청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Dyson

라이브 방송 당일 정시에 문자 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정확한 문자 발송을 위해 개인 정보 이용에 동의하시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개인정보 수집항목, 목적 및 보유 - 개인 정보 수

live2.dynsystem.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