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신메뉴 아라비아따 치즈버거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맘스터치 신메뉴 아라비아따 치즈버거 리뷰

by 댕구뤼 2023. 2. 1.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오늘 아침, 며칠 전에 먹었던 맘스터치 리뷰를 하다가..

신 메뉴를 결국 참지 못하고 다시 다녀왔습니다..ㅎㅎㅎㅎㅎㅎ

맞아요.. 저 햄버거 많이 좋아하는데 아라비아따 치즈버거는 못 참아요!

다시 방문한 맘스터치..👍

신제품 런치 할인을 받기 위해 발걸음을 부지런히 빠르게 움직여서 도착했습니다!

맘스터치-외관

유리벽에 뭔가 되게 많이 붙어있더라고요 신메뉴, 런치세일 등등 다 햄버거로 가득 차있는데

지나가기 힘든 곳인 거 같아요, 못 참을 거예요 전..

 

맘스터치-홍보물

매장 내부로 들어와서 보니 싸이페스티벌을 한다고 시즌한정판매 홍보를 하고 있어요

쉬림프 싸이플렉스... 이것도 도전 정신이 생길 뻔했습니다ㅎㅎ

오른쪽은 키오스크에서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세트 할인 홍보를 하고 있었어요

가격이.. 그냥 사 먹으면 9,100원... 사실 그래서 왔습니다ㅎ 햄버거에 9,100원을 태우기는 힘드니까요!

또 지금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행사가 내일 까지기에 조금이나마 저렴한 가격에 맛보시길 원해서

2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맘터만 2개째인 건...)

맘스터치 아라비아따 치즈버거

1월 27일 출시한 맘스터치 신메뉴! 

아라비아따-치즈버거
이쁜 맘스터치 아라비아따 치즈버거 사진

 

 

통모짜렐라 치즈패티와 통 닭다리살로 되어있어서 보기만 해도 큼직하죠..?

소스는 매콤한 아라비아따소스와 토마토 칠리소스로 조화를 이뤘다고 합니다!

맘스터치-아라비아따-실물
못생긴 실물 사진..

맘스터치에서 제공하는 사진은 참 이쁜데 제 햄버거는 왜 이렇게 못생겼죠..?

통 닭다리살이다 보니까 패티 모양이.. 거기에 통 모짜라서 크고 못생겼어요ㅎㅎㅎ

단면도 못생겨서.. 생략하겠습니다ㅠㅠ

못생긴 게 맛은 좋다?

제가 느끼기엔 충분히 맛있고 배불렀어요!

통모짜는 집에 와서 먹었는데 식은 감이 있어서 아쉬움이 있었지만 제 역할을 해줬어요ㅎㅎ

닭다리 살도 부드럽고 튀김옷도 과하지 않아서 느끼함이 덜했습니다

소스! 진짜 아라비아따소스랑 토마토 칠리소스가 잘 어우러진 맛이라고 👍

오랜만에 신메뉴 도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패티:★★★★☆

소스:★★★★★

포만감:★★★★★★

가격:★★☆☆☆(할인이 없다면.. 세트9,100원.. 사악한가격)

포만감도 아주 굳👍 소식가에겐 힘들 수도 있어요 

참 햄버거가 세로로 크기 때문에... 집에서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밖에서 먹더라도 많이 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힘들 수 있어요

 

맥도날드 아라비아따 리코타치킨버거와 비교

지금은 판매를 안 하고 있지만..

이전에 맥도날드에서 아라비아따 리코타치킨버거를 잠시 출시했었던 것을 기억하시나요?

 

맥도날드-아라비아따

이때도 참지 못하고 바로 사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하하

맥도날드 버거에 비교하면 무거운 느낌이 있어요, 하지만 통닭다리살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더 좋아하실 거 같아서 한번 드셔보는 걸 추천👍

 

내일이 할인된 금액으로 즐기실 수 있는 마지막 날(2/2)이니 꼭 방문하세요!

할인 시간은 11:00~02:00까지니 참고 바랍니다!!

2023.02.01 - [음식 리뷰] - 맘스터치 버거와 메뉴 추천

 

맘스터치 버거와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혹시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햄버거를 자주 먹는 편이긴 한데 치킨 버거는 그곳에서만 먹어요 치킨버거하면 생각나는 그곳을 다녀왔어요ㅎㅎ 맘스터치!👍 (감자튀

dailyreview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