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과자 추천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과자 추천 리뷰

by 댕구뤼 2023. 3. 2.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어떤 과자들이 있을까요?

동네 마트가 아닌 창고형 마트 트레이더스의 과자 리뷰 같이 보시죠~

이마트 트레이더스?

  •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이마트보다 더 큰 대형 마트
  • 창고형 마트 방식으로 대량의 물품을 사는 마트 형태

 

트레이더스

보통 마트보다 대량의 물품을 살 때 많이 방문하실 텐데요

간식 같은 경우에도 대량으로 쟁여다 사놓으면 싸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스낵은?

창고형 마트답게.. 보통의 매장에서 파는 사이즈는 아닙니다ㅎㅎㅎ

짭조름한 맥주 안주 '자갈치'.. 그리고 감자튀김 과자 '예감' 사이즈를 한번 볼까요?

봉지-과자

 

자갈치를 저 정도 사이즈로 혼자 먹으려면... 보름은 걸릴 거 같아요ㅎㅎ

부지런히 먹어도 일주일은 먹어야 할거 같은데 혼자 먹을 생각을 하면 안 될 것 같습니다

학창 시절 생각하면 과자파티 때 저런 걸 들고 갔어야 했는데..

예감도 사이즈가 어마어마하죠? 근데 자갈치보다 금방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감자칩 과자에 진심인 편)

옆에 살짝 보이는 포카칩도 그렇고 저희가 아는 사이즈가 다들 벌크 업해서 파레트 위에 올려져 있습니다ㅎㅎ

마트에 가면 봉지과자 꼭 사 오는데 저렇게 큰 사이즈로 되어있으니까 손이 안 가더라고요..

(여러 종류를 묶음으로 팔거나 소량으로 여러 개를 묶어서 파는 게 더 손이 갈 것 같음)

파운드-과자

바로 옆 코너에서는 파운드형 간식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이건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크게 포장은 되어있지만 안에 소포장이 되어있어서 천천히 먹기에도 괜찮고 양도 나름 적당한 느낌?

먹어보진 않아서 맛이 어떨지는...ㅎㅎ 먹어보신 분은 추천해 주세요~

추억의-도나스

추억의 도나스, 예전에 추천받았던 간식이었는데 눈에 보이길래 바로 하나 주웠습니다!ㅎㅎ

과자 코너를 한참 둘러봐도 너무 커서 그런지 몇 개 고르진 못했어요

평상시에는 봉지과자를 자주 먹는 편이지만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봉지과자는 감당이 되지 않아서.. 패스

혼자 드시는 게 아니라면 봉지과자도 괜찮아요👍

제가 산 제품들은.. 소포장이 되어있는 과자류!

추천

 

후렌치파이는 다들 아시는 국민 간식이죠? 딸기랑 사과가 같이 들어있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누가비스킷 요건 대만과자로 유명하다고 해요!

야채크래커 속에 단짠단짠 한 맛, 그리고 바삭 쫀득한? 식감이에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취향에 따라 부드럽게 먹기 위해서 전자렌지에 10초간 데워 먹는 방법도 있어요~

(치아가 약한 분은 조심해 주세요)

TOFINEK 요 과자도 물 건너온 과자라고 하는데 폴란드에서 넘어왔데요

와플 크기가 생각보다 큰데 무게감도 있어요!

얘도 마찬가지로 데워 먹는 방법과 차갑게 먹는 방법이 있는데 데워 먹는 것을 추천해요ㅎㅎ

추억의 도나스 이건 식감이 아주 쫀~득한 식감이에요

겉은 잘 튀겨지고 안쪽은 쫀득한 빵 같은 느낌!

맛은 아주 달달합니다ㅎㅎㅎ 어린애들에게 도나스와 우유는 간식으로 아주 좋을 거 같아요

간식 챙겨주는 입장에서도 간편해서 좋을 것 같네요 (어른이들은 아메리카노와 함께~)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간식을 사러 가신다면 이 4가지는 무난 무난하게 괜찮은 거 같아요

4가지 모두 장점과 단점이 얼추 비슷한데 장점으로 말하자면, 소포장이 되어있어서 

대량으로 사도 무리가 없고 가격도 대량으로 사 왔기에 싼 편!

단점으로 말하자면 어느 정도 먹다 보면 물리는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먹는 양을 조절해서 먹어야 돼요

어찌 보면 장점 같기도 한 단점이네요

아 그리고 위 4가지 모두 아메리카노와 아주 잘 어울리니 함께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식, 과자 추천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