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이마트 푸드코트 미식가 메뉴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죽전 이마트 푸드코트 미식가 메뉴 추천

by 댕구뤼 2023. 3. 28.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오늘은 죽전 이마트 푸드코트 미식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죽전 이마트 푸드코트 미식가에 입점한 식당은? 그리고 어떤 음식을 팔고 있을까요?

뽀나스로 미식가 식당 추천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마트

 

죽전 이마트 푸드코트 미식가

이마트 푸드코트인 미식가, 어떤 식당이 들어와 있을까요?

음식점들과 카페 그리고 분식집까지 갖춘 이마트 푸드코트 '미식가'

예전과는 분위기부터 많이 달라진 푸드코트😀 한식, 일식, 양식 모두 입점해 있는데요~ 

미식가

운영시간은 이마트 오픈 시간인 10시부터 카페는 오픈이네요 (루시카토 베이크카페)

식당들은 10시 반 이후로 오픈을 하면서 점심장사를 시작합니다

라스트 오더는 저녁 8시부터 ~ 8시 반이면 저녁 장사를 마감한다고 해요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도 참고 바랍니다~ㅎㅎ


소소헌

소소헌은 미역국을 곁들인 한식집으로여러 가지 종류의 한식 정찬을 판매하고 있어요

 

소소헌

이미 죽전역 근처 사람들에게는 맛집으로 소문이 났어요

그중에서도 애기들과 함께하기 좋은 식당이라는 소문이 났더라고요 (까다로운 애기들 입맛에도 쏙이라고..? 광고 아님..)

어른들은 매콤한 제육볶음까지 곁들어서 먹으면 그 만한 맛집이 없다고 합니다

미역국은 사우나를 제외하고 소소헌에서 처음 사 먹어봤는데 깔끔하고 밑반찬도 꽤나 맛있었어요

(삼청동 샤브를 가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가자고 한건 비밀..😀)

남녀노소 함께라면 두 번 추천하는 이 집 👍

맛:★★★★☆


삼청동 샤브

1인 샤브샤브 맛집으로 여러 지역에 체인점이 있는데, 이마트 죽전점에도 삼청동 샤브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삼청동 샤브 메뉴중에 간장샤브 우삼겹이 좋던데.. (사실 이 한가지 메뉴만 먹습니다)

삼청동샤브

다른 음식점도 사람이 많았지만.. 방문한 날 삼청동 샤브는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맛집의 인기란...이런 걸까요?

샤브샤브를 좋아하면 추천, 어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싶으면 추천 👍

푸드코트가 바뀌고 나서 제일 좋은 음식점인 거 같습니다ㅎㅎ

맛: ★★★★★


죽전 이마트 푸드코트 미식가 후기

예전에는 이마트나 대형마트에서 쇼핑하고 밥을 잘 먹지 않았어요

푸드코트가 제 입맛에는 그닥 맞지 않았거든요..

푸드코드가 바뀌고 나서 많이는 안 가봤지만 마음에 드는 집이 생겼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삼청동 샤브나 소소헌이 제일 괜찮은 거 같아요 (재방문의사★★★★★)

다른 곳도 한 번씩 가봤지만 실망스러웠던 부분이 있어서 재방문하지는 않았어요

리뷰를 쓰면서 느낀 점은... 삼청동 샤브 가고 싶다입니다ㅎㅎㅎ

이상, 죽전 이마트 푸드코트 미식가 메뉴 추천 리뷰였습니다

 

이마트 1층에는 스무디킹이 있습니다ㅎㅎ

2023.03.27 - [음식 리뷰] - 스무디 킹 메뉴 추천 솔직 리뷰

 

스무디 킹 메뉴 추천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면서 낮에는 조금 더운 날씨가 되어버렸네요ㅎㅎ 오늘은 과일 음료수 대장, 스무디 킹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해요~ 건강한 과일 음료 스무디 킹

dailyreview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