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맛집 추천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강남 맛집 추천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리뷰

by 댕구뤼 2023. 3. 6.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오랜만에 강남에서 저녁을 먹고 왔어요~ 뭘 먹을까 하다가 덮밥을 먹기로 결정!

그리고 바로 근처에 '미도인'이라는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을 입장했는데요~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미도인

미도인

 

바깥에서 보기에 2층에 간판이 떡하니 있지만 입구가 어딘지... 순간 벙쪗어요

미도인 건물과 옆 건물 사이에 보면 계단이 있는데 계단을 걸어 올라가면 미도인 입구가 있습니다!

입구

미도인 입구 풍경이고요~ 사람이 많으면 웨이팅을 해야 해서 메뉴판도 바깥에 있고 대기자 명단표도 바깥에

나와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바깥에서 봤을 때 분위기가 있어 보였고, 들어선 내부에는 깔끔한 느낌으로 테이블 구성이 잘 되어있더라고요

붙어있는 테이블도 있지만 창가자리는 룸식 비슷하게 다른 테이블과 구분되어 있어서 조용하게 식사하기에

좋았습니다!

분위기 자체도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아니어서 좋았어요ㅎㅎ

메뉴판

메뉴판도 사진으로 찍긴 했지만.. 찍은 사진보다는 가게에 등록된 메뉴판이 보기는 더 편하실 거 같아서

등록된 메뉴 판을 가지고 왔습니다!

스테이크

스테이크 메뉴판이고요 

(스테이크를 안 먹었는데.. 이렇게 보니 스테이크가 좋아 보이네요 흠.. 다음엔 스테이크를 먹어봐야겠어요)

 

덮밥-면류

덮밥류와 면류 메뉴판입니다

덮밥은 스테이크와 대창, 곱창류로 구성! 면류는 파스타, 소바 등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스테이크나 덮밥, 면류 3종류이지만 라멘도 가능하고 파스타도 가능하고 메뉴 선택폭이 무지하게 넓은 느낌!

사이드

또 스페셜 사이드 메뉴로 떡볶이와 에이드 음료를 주문하실 수 있어요!

메뉴 구성을 진짜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명이서 다양하게 시켜 먹기에 아주 굳굳👍) 

 

바질크림-새우파스타

 

대창덮밥, 바질크림 새우파스타, 자몽허니에이드를 시켰습니다!

대창덮밥은 다른 데에 비해서 매운맛은 거의 없고 부드러운 맛이 강했어요

다소 느끼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생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대창의 고소한 맛과 와사비의 매콤한 맛이 적절하게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 대창덮밥 드실 때 다 비벼드시지 말고 대창과 와사비는 한켠에 잠깐 옮겨주세요! 

계란을 터트려서 밥이랑 적절하게 섞은 후, 밥 위에 대창과 와사비를 올려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바질크림 새우파스타

오랜만에 먹는 크림 파스타였는데 만족도가 높았습니다ㅎㅎ

직원분이 면에 크림이 잘 스며들 수 있게 뭉친 면을 퍼트려서 먹으라는 조언을 해주셨는데요

면을 잘 풀어서 충분히 적신 이후에 파스타 면과 크림소스를 같이해서 먹으니까 👍

크림소스와 바질의 조화가 잘 맞아서 느끼함도 없었어요~

아 그리고 새우를 혼자서만 5마리를 먹은 거 같은데.. 새우 양이 꽤나 많았어요👍

 

자몽허니에이드는 자몽청에 에이드가 들어간 평범한 음료였지만 콜라와 사이다보다는 에이드를 드시는 것을 추천

개인적인 생각으로 일반 탄산음료를 먹으면 음식의 질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아서.. 에이드 추천..ㅎㅎ

 

총평을 하면

가격 : ★☆

프렌차이즈가 많은 강남에서 괜찮은 식사를 했다고 느끼려면 가격대 부담이 큰데 강남에서 이 정도 가격이면 메리트 있는

가격대가 맞는 거 같아요

: ★☆

자극적이지 않고 무난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메뉴 구성 : 

메뉴 구성은 크게 3가지이지만 그 속에서도 라멘, 파스타 등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서 메뉴 선택권이 많아서 좋아요

분위기 : ★☆

시끌벅적한 식당느낌도 아니고 너무 조용한 느낌도 아닌 느낌, 데이트나 가족들끼리 와서 식사를 해도 분위기가 괜찮아요

재방문의사 : : 

강남에 가면 그냥 흔한 프랜차이즈 가서 밥을 때우는 느낌이 강했는데 식사를 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맛도 분위기도 괜찮았구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스테이크 전문점인 만큼 스테이크를 먹어볼 생각이에요ㅎㅎ

 

미도인 정보

위치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16 지상 2층

영업 시간: 11:30 ~ 21:00

주차 정보: 주차가 되지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강남 CGV 영화관 위로 쭉 올라오시다보면 임창정의 모서리 족발 맞은편에 있습니다!

 

이상, 강남 맛집 '미도인' 가정식 스테이크 전문점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