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신메뉴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롯데리아 신메뉴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솔직 리뷰

by 댕구뤼 2023. 2. 9.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롯데리아에서 한정적으로 '전주비빔 라이스버거'를 한정적으로 출시했다고 하길래

바로 가서 먹어봤습니다ㅎㅎ 솔직한 리뷰 바로 같이 보시죠~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롯데리아에서는 과거에 라이스버거를 판매했던 적이 있는데요

아마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롯데리아~ 라이스버거~

라이스버거-광고

 

 

옛날 광고를 한번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드디어 밥으로 버거가 나왔다고 ㅎㅎ

이렇게 롯데리아 하면 라이스버거라는 인식을 새겨줬었는데요

어느 순간 라이스버거는 단종이 되어 사라져 버렸습니다

 

'전주비빔 라이스버거'는 어떤 햄버거 일까?

과거에 롯데리아에서 라이스버거와 데리버거를 너무 좋아했기에 

한정판매로 라이스버거가 나오면 항상 먹어왔는데요, 이번 전주비빔 라이스 버거는 어떨까요?

전주비빔

사진을 보니 계란패티도 있고 뭔가 되게 알찬 구성으로 느껴졌어요

과거의 라이스 버거가 부실했나?라는 생각이 들면서 더 기대하게 만들었죠

라이스버거-포장지

든든전주 라이스버거 세트를 친구랑 같이 시켜서 서로 맛평가를 주고받기로 했어요!

등장한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포장지가 황금색으로 화려해서 또 한 번 기대를 하게 만들었어요ㅋㅋ

어렸을 적 라이스버거를 좋아했던 친구라 솔직한 맛평가를 해주겠다며 바로 시식!

라이스버거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실물!! 생각보다 세로로 사이즈가 큰데 밥 양이 많아요

계란패티가 밥사이에 가려져서 있는데 먹다 보면 보이더라고요

생긴 건 과거의 라이스버거와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맛.. 라이스버거는 한정판매 할 때마다 맛에 대한 만족도가 낮았는데.. 이번에도

만족스럽게 먹지는 못했어요 

왜 그럴까요? 저와 친구가 느낀 맛평가는 우선 밥알이 너무 질어서 먹기 힘들다

계란패티가 있지만 계란맛이 느껴지지 않고 밥과 전주비빔 소스의 맛이 강하다

먹으면서.. 전주비빔 삼각김밥이 생각나는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굳이 햄버거로 안 먹고 편의점 삼각김밥을 먹어도 될 거 같다...라고 생각이 든...

맛: ★★☆☆☆

가격:★★☆☆☆(세트구성 7,400원)

추억:★★★☆☆

 

이렇게 또 라이스버거는 추억 속으로 사라질 것 같습니다.. 왜 그 당시에는 맛있었을까요?

아니면 지금이 맛이 없는 걸까요..? 나올 때마다 실망스러운 라이스버거..

다음에 출시될 때는 기대감이 크게 없어질 거 같아요ㅠㅠ

이상, 롯데리아 '전주비빔 라이스버거' 솔직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