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영통 경희대 맛집 수누리 감자탕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수원 영통 경희대 맛집 수누리 감자탕

by 댕구뤼 2023. 2. 16.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수원 경희대 쪽에 수누리 감자탕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예전에 갔었던 감자탕 맛집이 사라져서 몇 년 전부터는 근처 '수누리 감자탕'에 자주 가는데요ㅎㅎ

여기도 맛집 중에 맛집!

수누리-바깥

감자탕을 같이 즐기는 형이 한 명 있는데 갈 때마다 영통점이 유달리 잘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수누리 감자탕은 체인점이라 어느 정도 맛이 비슷할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 다른 지점은 어떨까요?

다른 지점 감자탕을 먹을 일이 있다면 도전해 보겠습니다!ㅎㅎ

본격 수누리 감자탕!👍

수원 영통 경희대 근처에서 식사를 해야 된다면 '수누리 감자탕'을 적극 추천해요👍

대학가지만 근처 식당이 그렇게 많지 않은 듯하고 괜찮은 식당은 영통역 방향으로 조금 거리가 있어요ㅎㅎ

점심을 해결해야 한다면 시간도 절약하고 맛도 챙기고 일석이조ㅎㅎ

곧 있으면 개강인 경희대 학생들 주목~

좌식

좌식과 테이블로 나눠져 있어서 좌식보다 테이블 선호하시는 분들도 좋아해요

(우선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테이블과 좌식으로 나눠집니다!)

수누리 감자탕 메뉴판!

메뉴

뼈다귀 전골, 뼈 해물찜 둘 다 맛있어요!!

(뼈 해물찜은 맛있는데 둘이서 양이 감당이 안 돼요ㅠㅠ)

 

감자탕-중

저희는 뼈다귀- 중 자를 시켜서 먹었는데 항상 둘이 먹기에 양이 많더라고요

고기 양도 많고 당면도 있고 먹을 게 많아요!

아마 성인 남자 3명이서 먹어도 중자 괜찮은 거 같아요~

만약 뼈가 모자라다 싶으면 추가가 가능하고, 뼈를 굳이 추가 안 해도 밥이랑 국이랑 같이 먹거나

아니면 볶음밥을 주문하면 밥을 볶아주시는데 요게 또 별미입니다ㅎㅎㅎ

근데 요날은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은 패스.. 둘이서 뼈만 주구장창 먹다가 나왔어요

(4인 이상일 경우에는 대자 추천👍 3인이상은 중자에 볶음밥 추천👍)

감자탕

뼈에 살이 많이 붙어있고 판 위에 뼈가 꽉 차있는 거 보이시나요ㅎㅎ

(고기 모자라서 스트레스받는 일은 없어요!)

수누리 감자탕 평가👍

맛:★★★★★(양, 맛 모두 만족)

가격:★★★★☆ (보편적인 감자탕집 가격)

재방문 의사:★★★★★(감자탕은 거의 여기서만 먹는 듯 해요..)

 

이상, 수원 영통 경희대 맛집 수누리 감자탕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