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샌드위치와 커피로 주말 아침 시작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스타벅스 샌드위치와 커피로 주말 아침 시작

by 댕구뤼 2023. 1. 29.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올해부터 주말 아침에는 한 주동 안의 목표를 정하고 그동안 잘 지켜냈는지 확인하려고

부지런히 아침에 집 앞에 있는 스타벅스를 들리고 있어요!

가득 찬 진열대에서 샌드위치를 골라보자~👍

아침-스타벅스

오픈하자마자 달려가면 좋은 점은 빵들이 가~득 차 있어서 보기 좋더라고요

왠지 더 신선한 느낌도 들고ㅎㅎ 맛있어 보여요

(제 기분 탓이겠죠?)

항상 고민은 많이 하지만 결국에 먹는 샌드위치랑 빵은 정해져 있어요

샌드위치-메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에그에그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예요

가볍게 먹기에는 제일 부담이 없고 담백하고 든든함까지 챙겨주는 ㅎㅎ

여기에 라떼류까지 먹어주면 훌륭한 아침 한 끼 식사가 되죠👍

 

  • 에그에그 샌드위치 : 화이트 식빵 사이에 고소한 에그 스프레드를 넣은 부드러운 샌드위치 
                                    1회 제공량 (kcal) 351
  • 베이컨 치즈 토스트 : 계란과 우유를 적신 빵에 베이컨과 치즈, 에그 스프레드를 넣어 구운
                                     프렌치토스트 타입 샌드위치, 1회 제공량 (kcal) 337

 

샌드위치와 함께 먹으면 좋은 음료는?

가볍고 깔끔하게 먹기에는 아메리카노가 좋지만.. 개인적으로 빵에 라떼류는 못 참아요ㅎㅎ

에그에그 샌드위치를 선택하고 나서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돌체 콜드브루에서 또다시 고민

음료-메뉴

지난주에는 돌체콜드브루를 먹었으니 이번엔 바닐라크림 콜드브루를 선택했어요!

여러 메뉴도 많지만 항상 아메리카노 포함해서 3개에서만 고민을..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콜드 브루에 더해진 바닐라 크림으로 깔끔하면서 달콤한 콜드 브루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도 일반 라떼보다 깔끔한 편인 거 같아요

그래서 샌드위치랑 같이 먹기에 더 좋은 거 같고요!

에그에그-음료

아침에 올 때마다 바뀌는 건.. 음료만 바뀌었네요ㅎㅎ

에그에그 샌드위치랑 먹기에는 두 음료 모두 좋아요~ 모두 모두 추천합니다!

가볍고 든든하게 아침에 한번 드셔보세요~

스타벅스 샌드위치와 커피 추천 리뷰였습니다 :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