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 구매 후기

by 댕구뤼 2023. 4. 17.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집에 에어프라이어 있으신가요? 저는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있었는데.. 오래 사용을 안 하다 보니 고장이 났더라고요..

(모든 전자 제품은 자주 사용해줘야 하나 봐요)

그래서 새로운 에어프라이어를 전부터 알아보고 있다가 이번에 결심을 해서 바로 실행에 옮겼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용도와 제가 구매한 에어프라이어를 살펴보는 리뷰가 되겠습니다😀

 

더-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는 오븐의 한 종류라고 합니다

  • 에어프라이어 내부에 선풍기를 설치하여 공기를 강제로 대류시키는 오븐
  • 열풍을 이용한 건조기나 헤어드라이기 제품을 오븐으로 만든 것이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의 원리는 공기를 이용한 원리인데요, 가열된 공기를 통해서 식품을 조리하는 도구입니다

▶ 에어프리이어 내부의 건조한 공기를 통해 고온으로 가열하는 원리

 

에어프라이어의 효과는 기름에 튀긴 것처럼 음식 표면을 바삭하게 만들어줍니다

▶ 전날에 먹은 치킨이 눅눅해져도 에어프라이어에 돌린다면 바삭하게 다시 살아나는 효과

 

에어프라이어를 잘 사용할 줄 몰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초벌 튀김보다는 튀겨졌던 음식을 한번 더 데워먹는 용도로 사용하기가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닭강정을 사 먹었을 때 아주 유용하게 잘 썼던 거 같아요

기름에 다시 튀길 수도 없고, 전자레인지에 돌리자니 눅눅해지고.. 닭강정 에어프라이어 만족도 👍


이마트 트레이더스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품이 유명하다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됐는데요

에어프라이어를 검색했는데 나무위키마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품이 한국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결정했습니다

상품 정보

제품명 :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 (AFG-1702T)

브랜드 : 이마트

가격 : 8만원대

 

에어프라이어

이전의 에어프라이어는 큰 편이 아니었는데.. 이제는 닭강정 두 번 안 돌려도 될 거 같아요ㅎㅎ

에어프라이어는 거대하면 거대할수록 이득이라고 합니다, 일단 용량은 합격👍

에어프라이어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청소가 중요합니다

분리 및 청소가 불편하면 진짜 쓰기 싫어지더라고요 (이전 제품이 약간 문제가 있었어요..)

근데 이번 제품은 청소하려고 분리할 때 문제없이 합격👍

마지막으로 제 기능을 하는지 확인해 봤습니다!

꿔바로우

테스트용으로 산 냉동식품 꿔바로우는 아주 바싹하게 잘 익혀냈어요

물론 다른 음식들도 해봐야 알겠지만 우선 냉동식품 조리에 있어서는 제 기능을 잘 발휘했습니다

우선 제 기준으로는 만족도가 높습니다

작은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셨던 분들과 청소할 때 불편함을 느꼈던 분들은 만족하실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참, 신혼부부 선물로도 좋은 제품이라는 평이 많고 꽤나 유명해요


이전에 쓰던 에어프라이어는 초기 모델로 비싸고 불편함이 많았어요..

역시나 시간이 꽤 지나서 이제는 가격도 싸고 잘 만들어진 에어프라이어가 많네요

이번에 구매한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의 효과는 체중계가 알려줄 것 같습니다🤣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더 에어프라이어 플러스 구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