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리뷰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후기

by 댕구뤼 2022. 12. 26.


안녕하세요 뎅구뤼입니다 :D

수염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분들에게 레이저 제모 후기를 공유드립니다ㅎㅎ

우선 저는 수염이 굵고 많이 자라는 타입이여서.. 6년전에 5회 정도 레이저 제모를

했었는데 효과는 꽤나 훌륭했어요

(영구 제모가 아니라서 결국에는 원상 복귀되었지만요ㅠ..)

우선 5회만 받고 수염의 굵기와 분포가 많이 줄었던 상태라 더 이상 받지 않고 면도만으로 유지를 했었는데

3년 정도 지나니까 원래의 상태를 뛰어넘어서 더 굵은 수염과 마주하게됬습니다...

전기 면도기를 사용 하면서 지냈지만, 피부 트러블은 계속 찾아왔어요

그래서 다시 피부과를 찾게 되었습니다 ㅠㅠ

<다시봄날의원 용인>

이번에는 집 근처의 피부과로 10회 예약을 했어요 

(가격이..얼마였더라..얼굴 전체 제모100만원 가까이 들었던거 같은데, 피부과는 비싸ㅠ)

현재는 8회 정도 받은 상태예요

음 우선 3회까지만 해도 크게 변화는 못 느꼈어요

애초에 수염이 많이 굵고 분포가 넓은 상태여서 아프기만 하구..

(레이저 제모때는 진짜 초반이 너~~~~~무 아파요 굵기에 따라 아픔의 정도가 다르다고..)

근데 한 5회차부터는 굵기와 분포도가 많이 줄어드는 효과를 봤어요

수염의 빈공간이 생기고 굵기도 많이 얇아지고 있는 것을 체감!

(수염의 빈공간이 너무 보기 싫게 듬성듬성 자라는 상황..)

마취크림 바르고 제모를 기다리며...

8회차인 오늘.. 원장님이 강도를 높여 주셨어요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도 많이 아팠는데ㅎㅎㅎㅎㅎ, 근데 오늘 마취가 잘돼서 그런지 조금 덜 아픈건가 아니면

8회차의 효과로 덜 아픈건가 헷갈리긴 하지만 피부가 많~이 붉은거 봐서는 강도가 높았던건

사실이였던거 같아요ㅎㅎ..

 

최종후기

8회까지 받으면서 수염의 굵기와 분포도에서 효과를 많이 본거 같아요

(제모에 대한 데이터가 없어서 다른 제모들과 비교할 순 없지만요..)

만족도를 보면 현재까지는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 영구 제모가 있었으면 더 좋을거 같은데

추후에는 횟수를 추가해서 계속 받을거 같아요

(원상 복구의 경험은 1번으로 충분하니까요ㅠ)

아, 그리구 매번 갈때마다 제모의 고통은 너무나 짜릿해요.. 그래도 효과는 있으니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제모를 진행하시는걸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