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스틱커피 비아 추천 : 콜롬비아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스타벅스 스틱커피 비아 추천 : 콜롬비아

by 댕구뤼 2023. 4. 11.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스타벅스에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스타벅스의 스틱커피인 비아를 구매하려고 들렸어요

스타벅스

 

웬일로 한산한 스타벅스.. 무슨 일이지ㅎㅎ 날이 좋아서 다들 놀러 갔나 봐요

스타벅스 원두 제품

스타벅스에서는 음료 말고도 다양한 원두를 팔고 있는데요

캡슐커피, 원두, 스틱(비아) 등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비아

비아 진열대에 갔는데 봄시즌에 한정돼서 파는 것 같은(?) 원두도 있더라고요

검색해 봤더니 스프링 시즌 브렌드는 꽃향이 나는 원두로 미디엄 로스팅이 된 제품이라고 해요

산미가 거의 없고 모닝커피로 맛있다고 하네요ㅎㅎ (봄 시즌 한정인데 올봄에는 못 먹을 듯싶어요)


스타벅스 스틱 커피 비아

콜롬비아

우선 매장별로 비아 종류가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제품은 콜롬비아인데 원래 잘 안 팔린다고 조금만 가져다 놨었는데.. 

(헛걸음한 적이 몇 번 있어요😥)

이제는 많이 가져다 놓았네요.. 이제야 다들 맛을 알아첸 걸까요?!😀

비아

 

 

내 돈 내산으로 구매한 제품은 '콜롬비아'인데요

콜롬비아 제품은 미디엄 로스트 제품으로 바디감과 산미가 중간정도라고는 하지만

제 입맛에 산미는 크지 않은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 딱 알맞은 쓴맛?

산미가 적은 커피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한순간에 최애 커피로 등장할 수도 있어요 ㅎㅎ

스타벅스 비아 종류를 다 마셔봤는데 정착한 '콜롬비아' 완전 강력 추천하는데요

원두보다도 스틱을 선호하는 이유가 들고 다니면서 마시기 좋더라고요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정수기 발견하면 텀블러에 부어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함이 아주 굳~

(사실 집에서 거의 먹긴 하지만요ㅎㅎ)

 

비아 먹는 꿀팁(?)

아 그리고 이 제품은 꼭 뜨거운 물에 녹이지 않아도 잘 녹더라고요ㅎㅎ 

물을 너무 많이 붓지 말고 소량의 물에 최대한 다 녹이고 그다음 물을 넣거나 얼음을 넣어주시면 돼요

 

콜롬비아 비아 맛 평가

맛 : ★★★★☆

가격 : ★★★★★(12,800원으로 12개가 들어있어요)

재구매의사 : ★★★★★ (제일 맛있는 한 우물만 파요ㅎㅎ)

간편함 : ★★★★★

 


오랜만에 사 온 스타벅스 콜롬비아 비아 덕분에 집에서 여유롭게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

간편하게 스틱 커피를 들고 다니면서 먹거나 집에서 드실 거라면 강력 추천해요~

이상, 스타벅스 스틱커피 비아 추천 : 콜롬비아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