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 킹 메뉴 추천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스무디 킹 메뉴 추천 솔직 리뷰

by 댕구뤼 2023. 3. 27.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면서 낮에는 조금 더운 날씨가 되어버렸네요ㅎㅎ

오늘은 과일 음료수 대장, 스무디 킹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해요~

스무디킹

 

건강한 과일 음료 스무디 킹!?

스무디 킹은 최초의 스무디라고 하더라고요, 스무디 오리지널리티의 시작!?

TMI로 스무디 킹의 역사를 한번 살펴보면..

스무디킹의 역사는 1973년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시작되었고

스티브 쿠노는 군 간호사 출신으로 본인의 알러지와 저혈당으로 먹거리를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개인의 지병을 해결하고자 칼로리는 낮고 영양학적으로 균형 잡힌 먹거리를 연구하여 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프로틴 등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를 최초로 개발하고, 그 이름을 스무디(Smoothie)라고 칭하면서 그 역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괜히 건강 음료 대장이 아니라는 것😀 역사를 보니 믿고 먹어도 될듯하네요ㅎㅎ)

 

스무디킹


스무디 킹 메뉴는?

스무디 킹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 FITNESS 스무디
  • SLIM 스무디
  • WELLNESS 스무디
  • TAKE A BREAK 스무디
  • KIDS 스무디
  • 블렌딩 주스 & 커피 & 라떼 & 티

다양한 종류 안에 또 메뉴가 있습니다ㅎㅎ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 피트니스 스무디에서 먹으면 좋겠죠?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SLIM 스무디에서 골르면

원하는 목적에 맞는 음료수를 고르실 수 있을 거예요

종류별로 음료수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운동인을 위한 음료수

운동용

건강을 챙겨줄 음료수

건강

과일만 갈아 넣은 음료수

과일
키즈

이외에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다양한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어요~

하지만 스무디킹에 들린 이상.. 스무디를 먹어줘야겠죠?!😀

참, 매장별로 판매 음료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세요, Sold out이 됐을 수도 있고 약간의 차이가 있더라고요


스무디 킹 추천 메뉴는?

저는 항상 한 우물만 파는.. 골드키위 썬샤인, 바나나 아일랜드만 먹었는데요

이번에 사면서 제일 잘 나가는 메뉴를 추천받았는데.. 뭘까요?!

스무디킹

컵 홀더 때문에 전혀 모르겠다.. 그쵸?ㅎㅎㅎㅎㅎ😥

정답은 레몬 트위스트 스트로베리!! 날씨 때문에 갈증 해소용으로 잘나간다고 해요

오랜만에 추천 메뉴를 먹었습니다! 

맛이 우선 레몬이랑 딸기 때문에 매우 상콤해요 건강하게 갈증이 해소되는 느낌?! 

바나나 아일랜드 먹을 때는 부드럽지만 이런 상콤함을 못 느꼈는데.. 여름에는 이거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ㅎㅎ

상콤한 것을 좋아한다? 추천! 갈증이 난다? 추천!

상콤함을 싫어하시는 분은 조금 비켜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집 앞에 있었으면 비타민 충전용으로 자주 사 먹을 거 같은데 이렇게 가끔 사 먹는 것도 건강에 좋겠죠..?

이상, 언제 먹어도 건강한 스무디 킹 메뉴 추천 솔직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