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메뉴 추천, 크크크치킨?!(ㅋㅋㅋ치킨)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60계치킨 메뉴 추천, 크크크치킨?!(ㅋㅋㅋ치킨)

by 댕구뤼 2023. 4. 3.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오늘은 뒤늦게나마 60계 치킨의 메뉴인 '크크크치킨'을 내돈내산으로 솔직한 리뷰 하려고 하는데요~

아마 드셔보신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드셔 보셨다면 공감하는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요? (늦은 리뷰지만 긍정의 마인드🤣)

60계-치킨

맛있는 60계치킨~?🍗

이영자가 광고하는 60계치킨 광고는 한 번쯤 보셨을 텐데요

60계치킨이 강조하는 내용은 매일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즉, 기름과 청결에 신경 쓰는 치킨집 이미지로 성공한 치킨집이에요

60계- 매장
용인-보정점

▶ 손님의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매일 깨끗한 새 기름(18L)으로 60마리를 조리하고
그날 사용한 기름은 모두 폐기처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60계치킨을 드실 수 있습니다

청결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맛 또한 어느 치킨집에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간지치킨, 그리고 크크크치킨이 가장 괜찮은 것 같아요~

이번에 처음 먹어본 '크크크치킨'

며칠 동안 집에 혼자 있을 때는 가족들이 좋아하는 치킨이 아니라 혼자만의 치킨을 시켜 먹는데요

(치킨 시킬 때 가장 설레요..ㅎㅎ)

이번에는 60계치킨에 크크크치킨으로 골랐습니다😀

이름 때문에 논란, BTS 방탄이 먹방 찍어서 논란 과연 크크크치킨은 어떤 놈일까요?

크크크치킨-콤보

제가 구입한 제품은 크크크치킨 콤보세트로

  • 크크크치킨 (윙, 봉, 다리)
    60계는 콤보가 진리... 제일 잘 나간데요👍
  • 코카 콜라 1.5L
  • 크크크소스
  • HOT 크크크 소스
  • 콘마요 소스
  • 치킨무

이렇게 6가지 구성으로 돼있어요

'뭔 소스가 이렇게 많냐... '라고 생각했는데 이유가 있었습니다ㅎㅎ

크크크치킨

크크크치킨 그냥 보기에도 바삭해 보이죠?

찍먹파들이 환장할 바삭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천장 다 까질 정도 바삭함이니까 각오하세요!(넝~담)

소스가 많은 이유

  • 미친듯한 바삭함.. 너무 바삭한 나머지 소스를 안 찍어먹으면 심심해요
  • 그냥 먹는 거보다 찍어먹는 게 맛있더라고요
    (저기 위에 있는 소스 다 찍어먹고 집에 있는 칠리소스에도 찍어먹었어요ㅎㅎ)

먹으면서 느낀 점은 '이거.. 찍먹파를 위한 치킨이다!' 

바삭한 찍먹에 진심인 분들... 크크크치킨으로 갈아타세요..

맛 평가를 하자면, 치킨 자체는 그냥 바삭하고 심심한(큰 맛이 나지 않는) 느낌이에요

근데 소스를 찍어먹는 순간 그 소스와 치킨의 조화가 이뤄지는 맛이라고 해야 하나..

소스 + 바삭한 치킨 맛이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아요

콘마요 소스를 찍으면 바삭한 콘마요소스치킨이 되고, HOT크크크 치킨 소스를 찍으면 HOT크크크 치킨이 됩니다

(당연한 소리인데... 평가를 하자면 그래요🤔)

바삭한 백지 느낌의 후라이드에 소스를 찍어먹는 맛인데.. 모든 소스와 잘 어울려요

가격:☆(23,500원 콤보)

바삭함:★★★★★

소스와 조화: ★★★★★

재구매 의사: ★★★★☆

추천:★★★★★(찍먹파들에게 강추)

(그냥 후라이드로만 먹으면 ★★☆☆☆, 소스랑 같이 드세요!)

 

TIPS, 이 치킨은 다양한 소스로 즐기시는 게 가장 맛있을 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집에 있는 소스, 60계에서 판매하는 소스 추가 구매하셔서 다양한 맛으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이 집 쫀득치즈볼도 맛있어요ㅎㅎ 치즈볼은 한입에 넣고 먹어야 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사장님이 알려주시더라고요~ 한 입에 치즈볼 쏙~👍

밑 사진은 60계치킨 메뉴판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메뉴판

 

이상, 60계치킨 메뉴 추천, 크크크치킨?!(ㅋㅋㅋ치킨) 리뷰였습니다

 

2023.04.01 - [할인 리뷰] - 롯데리아 4월 할인 행사 정보 (잇츠데이, 리아데이)

 

롯데리아 4월 할인 행사 정보 (잇츠데이, 리아데이)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어느덧 벚꽃이 만개한 4월이네요ㅎㅎ 오늘은 4월 롯데리아 할인 정보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려고 해요 뉴스에서 햄버거 가격이 많이 올랐다고 말이 많던데.. 할인 정

dailyreview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