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메뉴 소개, 프리미엄생딸기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설빙 메뉴 소개, 프리미엄생딸기 솔직 리뷰

by 댕구뤼 2023. 3. 16.


안녕하세요 :D 뎅구뤼입니다

빙수 좋아하시나요? 곧 빙수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서 설빙에 한번 다녀왔습니다

후식 빙수업계의 대장 설빙에서는 어떤 메뉴를 팔고 있을까요? 

설빙

 

설빙, 후식 디저트 카페

설빙의 대표 메뉴는 모두가 알고 있는 빙수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빙수를 팔고 있고

또 빙수 말고도 디저트와 음료, MD 상품을 팔고 있어요

 

빙수 메뉴

빙수집답게 다양한 빙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현재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살펴보면

 

딸기빙수
빙수

신메뉴 4개를 포함하여 20종류의 빙수를 판매하고 있어요!

딸기 같은 경우 계절성으로 판매했던 기억이 나는데, 시즌별로 설빙도 메뉴가 조금씩 변동 됐었던 기억이..ㅎㅎ

제가 가장 많이 먹었던 빙수는 블루베리치즈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인절미설빙

이 3종류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랑 단맛이 잘 어울려서 설빙의 기본 빙수?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사실..전 괜찮은 메뉴 한 우물만 파요😀)

그런데 이번에는 봄이기도 하니까 딸기를 좋아하는 친구랑 프리미엄 생딸기설빙을 먹어봤어요

프리미엄생딸기

엄청난 딸기의 양과 크림, 그리고 치즈케이크가 얹어있고 연유소스 한 개의 구성으로 이뤄져 있어요ㅎㅎ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저는 연유를 바로 뿌려버리는데ㅎㅎ

친구가 연유는 나중에 뿌리는 거라며 맛있게 먹는 법을 모른다고 한소리 들었습니다😥

(연유 먼저 뿌려먹어도 맛있는데 그쵸?ㅎㅎ)

맛 평가를 하자면 괜찮았어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거 같아요ㅎㅎ

딸기 크기와 양은 만족! 근데 연유를 뿌리고 나서 그 이후의 달달함은 기존의 3대장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블루베리치즈빙수가 좋아요ㅎㅎㅎ (단호)

 

디저트 메뉴

디저트 메뉴는 진짜 엄청나게 많은 것 같아요

(사진은 메뉴의 일부만 가져왔어요 종류가 너무 많아요ㅎㅎㅎㅎ)

후식

  • 꽈배기류
  • 케이크류
  • 빵류
  • 주먹밥
  • 볶음밥
  • 떡볶이
  • 크로플
  • 스파게티
  • 츄러스
  • 토스트

제품도 종류도 다양해서 신기한데.. 디저트에 볶음밥(?) 맞나요..?🤣

 

음료 메뉴

다양한 에이드와 커피, 아이스티, 차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에이드
음료

 

메뉴판을 보면서도 많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펼쳐 넣고 보니 메뉴가 너무 많네요ㅎㅎ

 

서서히 다가오는 더위는 설빙에서 빙수 한 그릇 어떨까요? 

이상, 설빙 메뉴 소개와 프리미엄생딸기설빙 솔직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