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즉석 식품 추천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즉석 식품 추천

by 댕구뤼 2023. 3. 14.


안녕하세요:D 뎅구뤼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조리식품 코너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조리식품에는 어떤 게 있을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트레이더스

우선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용인 구성점에 방문했습니다!

(집에서 제일 가까운 트레이더스ㅎㅎ)

이마트 지점마다 판매하는 제품이 조금 다를 수 있는데 아마 거의 비슷할 거예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조리식품

 

조리식품

트레이더스 조리식품 코너는 항상 사람이 많아요ㅎㅎ 다양한 먹거리 구경도 하고 눈과 배가 즐거워지는 코너!

(냉동식품 시식코너와 조리식품코너는 항상 바글바글.. 카트 끌고 다니기 힘들더라고요)

처음으로 소개할 조리식품은 족발!

족발

국내산 통족발! 엄선한 돼지의 앞, 뒷다리를 전통방식으로 통째로 삶아낸 족발이라고 해요
껍질은 쫄깃 속살은 부드러운 족발로 양도 푸짐하다고 하네요!

추천:★★★☆☆(가격은 확실히 저렴하네요 28,000원의 족발! 맛은.. 동네 족발집 승리)

2023.01.12 - [음식 리뷰] - 용인 죽전 족발 맛집 '보정족발'

 

용인 죽전 족발 맛집 '보정족발'

안녕하세요 :D 댕구뤼입니다. 불금과 주말이 얼마 안남아서 근래에 먹은 맛집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죽전쪽에 위치한 '보정 족발'이라는 족발집입니다~ 죽전 단국대 먹자골목에 위치한 보정

dailyreview2.tistory.com

 

두 번째 조리 식품은!? 치킨입니다ㅎㅎ

치킨

 

두 마리 치킨을 17,900원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 이마트 포인트카드 적립 고객에 한해서 2천원을 더 깎아주더라고요!

그러면 15,900원에 치킨 두 마리!? 한 마리에 8천원 꼴.. 가성비..👍

하림 닭을 사용했다고 하는데 사이즈도 꽤 큰 편이에요

에어프라이기에 데워서 먹으면 바삭바삭하고 아주 좋아요ㅎㅎ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최고의 가성비👍 집에 불닭소스나 다양한 소스가 있다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세 번째 조리식품! 딸기크림샌드

딸기샌드

딸기 좋아하시나요? 너무 맛깔스럽게 생긴 딸기크림샌드.. 요거요거 추천합니다..👍

요새 카페 가면 딸기로 된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근데 이 샌드위치 8천원에 6개..?!

후식으로 커피와 함께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서 샀는데 맛있어요ㅎㅎ

돌아오는 주말에 피크닉 갈 때 하나 사가려고요!

추천: ★★★★★(카페에서 사 먹으려면 비싼 딸기 샌드가 8천 원에 6개라니.. 가성비&재구매의사👍)

 

네 번째 조리식품! 초밥~

초밥

이마트 초밥 다들 한 번쯤은 드셔보셨죠? 때깔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샀다가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었던 기억이..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피크닉 갈 때 추천합니다!

저처럼 혼자서 욕심부렸다가는 이마트에서 초밥 잘 안 먹게 될 거예요..ㅎㅎ

(이마트 초밥 질리게 먹었다가 그다음부터는 손이 안 가더라고요)

추천: ★★★★☆(혼자서 욕심부리지 말 것!)

 

다번째 조리식품! 케이크~

케익

 

카페에서 치즈케익이나 티라미슈는 조각으로만 먹으면서 항상 아쉬운 기억이 있었는데.. 케이크 크기 좀 보세요ㅎㅎ

(조각 케익도 가격이 어마어마하죠)

이마트 트레이더스 답게 조각 취급 안 하네요ㅎㅎㅎ

조각 케익도 나눠먹었는데, 이거는 한 개 사면 사람마다 한 조각 이상 먹을 듯한 빅사이즈예요

추천: ★★★★☆(질리게 먹으면 당분간은 카페에서 조각케이크 안 드셔도 됩니다👍)

 

이마트에서 파는 즉석식품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숨은 찐 메뉴가 있을 수도 있어요!

이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즉석식품 추천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