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판 곱창 곱분이곱창 배달 추천 메뉴와 솔직 후기 : 기흥구청
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

철판 곱창 곱분이곱창 배달 추천 메뉴와 솔직 후기 : 기흥구청

by 댕구뤼 2024. 2. 25.


어렸을 적부터 곱창 트럭에서 철판 곱창을 주로 사 먹곤 했었는데, 요새는 예전에 비해 곱창 트럭을 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대신에 매장에서 운영하는 곱창집들이 생겨났는데 수도권에 있는 철판 곱창 프렌차이즈 매장 중 하나인 곱분이곱창의 솔직한 리뷰 후기 바로 해보려고 합니다.

 

 

곱분이 곱창

'곱분이 곱창'이라는 브랜드는 배달 매장으로 운영을 하거나 홀을 같이 운영하는 방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요. 매번 배달 주문을 했을때는 실내 공간이 있는지 몰랐었는데, 배달비를 아낄 겸 방문 포장으로 주문하면서 곱분이 곱창 기흥구청점에 방문해 봤습니다.

 

 

곱분이곱창-매장
곱분이곱창 - 기흥구청점

 

곱분이 곱창 기흥구청점은 홀이 있기는 했지만 내부는 다른 곱창구이집보다는 작은 규모였어요. 테이블이 아마 5~6개 정도였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크지는 않지만 시끄러운 분위기도 아니었고 깔끔한 느낌의 홀 매장이라 방문해서 먹어도 괜찮겠구나 싶었습니다.

 

 

곱분이곱창 메뉴

곱분이 곱창의 주 메뉴는 숯불구이와 철판요리라고 할 수 있는데요. 주로 배달이나 포장을 해서 먹었기에 숯불구이보다는 철판요리를 시켜 먹었어요. 숯불구이는 왠지 방문해서 먹어야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라 항상 보류해 뒀는데  숯불구이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방문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메뉴판
곱분이곱창 - 홀 메뉴판

 

 

위에 있는 메뉴판은 곱분이 곱창의 홀 메뉴판인데 배달 가격이랑 비교해 봤을 때 배달의 소자 가격으로 표기를 해둔 것 같아요. 배달로 시켜 먹었을 때는 알곱창 25000원짜리가 2~3인분의 양으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참고해서 주문을 하시면 양 조절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요새 햄버거에도 마라맛이 생기더니 곱창집에도 마라 곱창이 생겼네요. 어쩌면 곱창과 마라가 제일 잘 어울리는 메뉴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배달로 시킨 알곱창과 리뷰 서비스

어플을 이용해서 포장 주문을 하면서 리뷰이벤트에 참여하겠다고 하니 서비스로 참치마요 주먹밥을 받았습니다. 사이드 메뉴로 사서 먹으려면 4천원을 주고 먹어야 하지만 리뷰이벤트를 참여하면 공짜로 받을 수 있어서 뿌듯했어요.

 

 

알곱창
곱분이곱창- 알곱창, 당면추가

 

야채보다 곱창을 많이 먹고 싶으신 분들은 알곱창 메뉴를 꼭 고르시길 추천합니다. 다른 곳에 비해 진짜 곱창의 양이 많구나를 바로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또 철판 곱창에 빠질 수 없는 당면은 추가하는 것이 좋겠죠? 알곱창에 당면사리를 함께 먹는 그 맛은 맛잘알이라면 충분히 아실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곱분이곱창-구성
알곱창, 참치 주먹밥, 기본 반찬&소스

 

곱분이곱창을 시키면 기본 반찬으로는 콘샐러드와 쌈무, 마늘장아찌, 마요네즈 와사비, 곱창 소스를 함께 보내주는데요. 쌈무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를 푼 마요네즈에 찍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참치마요주먹밥 양이 서비스로 받은 것 치고는 어마어마하게 큰 것이 보이시죠? 알곱창에 당면사리만 추가 주문했지만 3명이서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곱분이 곱창 평가

곱분이 곱창은 그렇게 맵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잡내도 없는 편이라 예민하신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메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곱창의 양도 푸짐하고 개인적으로 와사비를 섞은 마요네즈와의 조합이 너무 좋아서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다만 조금 매콤해도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도 있네요. 가격과 양을 대비해 본 가성비 부분에서도 충분한 매력이 있습니다. 아직 드셔보지 않으신 분들에게 한번쯤은 권해보고 싶네요. 기본 알곱창 메뉴를 잘하는 것으로 보아 다른 메뉴도 충분히 맛있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곱분이 곱창은 다음에는 방문해서 직화요리도 맛봐야겠습니다.

 

 

곱분이곱창 기흥구청점 정보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60번길 11 삼성프라자 106호
  • 영업시간 : 17:00 ~ 01:00 (00:00 라스트오더)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을 할 수도 있어요
  • ☎ 연락처 : 031-8005-8845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이상, 철판 곱창 전문 곱분이곱창 배달 추천 메뉴와 솔직 후기 : 기흥구청 리뷰였습니다.

 

 

2023.12.22 - [음식 리뷰] - 겨울철 음식 용인 대방어 맛집, 횟집 추천은? 우리수산

 

겨울철 음식 용인 대방어 맛집, 횟집 추천은? 우리수산

겨울철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이 있는데 생선회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빼놓을 수 없는 대방어회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대방어를 먹은 가게는 용인에 있는 우리수산이라는

dailyreview2.tistory.com

 

댓글